스위스국립과학재단, FLARE 2023-2024 공모 개시


스위스국립과학재단(SNSF)은 FLARE(대규모 국제 연구 프로젝트 자금 지원) 공모를 개시하였다.


FLARE 자금 지원 계획은 입자 물리학, 천체 물리학 및 천체 입자 물리학의 주요 국제 프로젝트를 위한 연구 인프라의 개발 및 운영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스위스국립과학재단은 2021~2024년 동안 이 분야의 대규모 이니셔티브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약 4,500만 유로 규모의 대규모 국제 연구 프로젝트 자금 지원 계획에 대한 두 번째 공모을 시작하였다.

해당 공모는 최대 2년 동안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며, '국제적으로 인정된 실험'의 개발, 건설, 유지 관리 또는 운영'에 대한 제안에 열려 있다.

공모를 제안하는 SNSF 문서에 따르면, 이 계획은 의회 승인을 받는 조건으로 연간 1,090만 스위스프랑을 할당받았으며, 첫 공모를 통해 이 자금의 일부를 할당하였다. 이 두 번째 공모는 나머지 자금을 할당하기 위함이다.

보조금은 하드웨어, 급여, 출장경비, 공동 자금에 대한 의무 기여금을 포함할 수 있다. 연구원은 또한 필요한 경우 컴퓨팅 리소스와 같은 추가 자금을 신청할 수 있다.

제안서 제출 마감은 11월 15일이며 보조금은 2023년 4월 1일부터 시작될 수 있다.

 

SOURCE : SNSF

Print Friendly, PDF &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