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유럽 연구혁신의 날 참가 등록 개시


6월 20일, 집행위원회 연구혁신총국은 2022년 9월28일과 29일에 가상으로 진행되는 제4회 유럽 연구혁신의 날(European R&I Days) 등록 개시를 발표하였다.


올해는 참가자들에게 유럽의 회복력과 전략적 자율성을 강화하기 위한 새로운 솔류션을 논의하고 구체화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새로운 유럽 혁신 의제, 유럽 청년의 해, 풍부한 유럽의 문화적 창의성, EU Missions 및 기타 많은 주제에 대한 세션이 포함된다.

[Mariya Gabriel/연구혁신집행위원] "올해의 유럽 연구혁신의 날에는 새로운 유럽 혁신 의제, EU Missions, 유럽 청년의 해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다루는 풍부한 프로그램이 있다. 이것은 유럽을 딥테크 혁신과 신생 기업의 새로운 물결을 위한 글로벌 강국으로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틀 간의 행사는 정책 입안자, 연구원, 기업가, 시민이 함께 모여 유럽과 그 밖의 지역에서 연구혁신의 미래에 대해 토론하고 형성할 것이다. 이전 해와 마찬가지로 정책 회의는 전 세계에서 수천 명의 참가자를 끌어들인다.

이와 함께 2022 EU R&I Days Village는 네트워킹 및 매치메이킹 기회를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올해 빌리지에는 R&I 정책 및 혁신 파일, 호라이즌 유럽 프로그램, 5가지의 EU Missions를 각각 다루는 여러 디지털 '하우스'가 포함될 것이다. 새로운 상호작용형 전시회는 시민들을 EU Missions에 직접 참여시킬 것이며, 이는 우리의 가장 큰 도전에 대한 구체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새로운 방법이다.

9월 이벤트가 열리기 까지, 이벤트 소식과 업데이트는 #RiDaysEU 소셜 미디어 태그와 이벤트 웹페이지를 통해 정기적으로 공유된다.

 

배경

유럽 연구혁신의 날(European Research and Innovation Days)은 2019년에 처음 개최된 이래 연구혁신의 미래에 대한 집행위원회의 연례 대표 행사이다. 이 회의는 연구혁신의 성과를 연결하고 검토하며 연구혁신 정책과 자금이 유럽의 우선순위에 어떻게 전달될 수 있는 지에 대한 정책 입안자, 이해 관계자 및 시민의 의견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작년에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21,000명이 넘는 참가자가 정책 회의에 따라 70개 이상의 세션과 워크숍에 참여하였다.

 

SOUCRE : European Commission

 

Print Friendly, PDF &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