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행위, MSCA Staff exchange 및 Co-fund 프로그램 공모 개시

집행위는 마리퀴리 프로그램(MSCA) 직원 교환(Staff exchange) 및 공동 자금(Co-fund) 지원 계획에 따른 두 가지 공모를 개시하였다.

  • 총 예산이 9,500만 유로인 2022 Co-fund 공모는 2023년 2월 9일에 마감되며,
  • 7,750만 유로의 예산이 포함된 2022년 Staff exchange 공모는 2023년 3월 8일에 마감된다.

[Mariya Gabriel/연구혁신집행위원] "이 어려운 시기에 유럽의 연구혁신 역량을 강화하려면 국제 과학 협력은 필수적이다. 이러한 공모에 따라 선택된 프로젝트를 통해 연구원, 혁신가 및 조직은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인재를 유치하며 지식을 공유하여 우리 사회의 이익을 위한 최첨단 연구를 수행할 수 있다."

  • MSCA Staff Exchange는 연구혁신 활동에 참여하는 직원의 단기 국제 및 부문간 교류를 지원한다. 이러한 교류는 연구원과 혁신가를 위한 독특한 교육 및 지식 공유 기회를 제공하고, 유럽과 그 너머의 다양한 학계 및 비학계 조직 간의 지속 가능한 협력 프로젝트를 위한 기반을 준비한다.
  • MSCA Cofund는 모든 종류의 조직, 회사, 지역 또는 국가 당국이 자체 박사 및 박사후 연구원 프로그램을 만들거나 통합하고 국제 인재를 유치하여 연구혁신 역량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MSCA는 우수한 박사 교육 및 박사후 교육을 위한 호라이즌 유럽의 프로그램이다. 이는 우수한 연구를 촉진하고, 국경, 부문 및 학문을 초월한 연구 협력을 촉진하며, 연구자에게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제공함으로써 일자리, 성장 및 투자를 촉진한다. MSCA는 또한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박사 및 박사후 과정 교육 프로그램과 공동 연구 프로젝트의 개발에 자금을 지원한다.

MSCA Staff Exhcange 공모 확인하기(10.6)

MSCA COFUND 공모 확인하기(10.11)

Print Friendly, PDF &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