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행위, EU Soil Mission 프로젝트 공모에 9,500만 유로


집행위는 9월 27일 마감된 호라이즌 유럽 Mission Soil 공모에 78개의 고품질 제안이 접수되었으며, 이에 대한 평가가 진행 중임을 밝혔다. 총 16개의 프로젝트에 자금이 지원될 예정이다.


2022년 토양 임무 프로젝트 공모와 함께 집행위는 유럽 전역에서 건강의 중요한 기능에 대한 토양 문해력과 사회적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는 토지 관리자, 소비자 및 사회 전반에 걸쳐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협력하여 토양 건강에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공모 신청자는 자신의 연구가 토양 생물다양성을 어떻게 개선하고, 토양 및 토지 복원 및 오염 제거 촉진, 탄소 농업 지원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설명하는 10가지 주제에 대한 제안서를 제출할 기회를 가졌다. 중요한 은 시민을 포함한 다양한 사회적 행위자들에게 토양과 토양 건강의 가치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것이다.

호라이즌 유럽은 토양 임무를 지원하기 위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3억 2천만 유로를 투자할 계획이며, EU의 현재 토양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EU 지원 연구혁신 프로젝트 관리는 유럽연구집행청(REA)가 맡고있다.

 

SOURCE : European Research Executive Agency

Print Friendly, PDF &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