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파트너십 성과 보고서 2022 발간


지난 5월 13일, 첫번째 유럽 파트너십 성과 보고서가 발표되었다. 이는 2년 주기로 발간되는 모니터링 보고서이다.


호라이즌 유럽의 파트너십을 위한 새로운 접근 방식에는 새로운 거버넌스 프레임워크인 전략적 조정 프로세스가 포함된다. 전략적 조정 프로세스의 핵심요소는 정책입안자들게에 파트너십 접근 방식의 영향력과 부가가치를 입증하는 것이다. 또한 시너지 구현, 파트너십 환경에 관한 정보의 가시성 및 투명성 증대와 같은 교차 문제에 대해 파트너십 자체에 피드백과 조언을 제공해야 한다.

유럽 파트너십 성과 보고서는 2년 마다 발간되는 모니터링 보고서로 이 전략적 조정 프로세스의 주요 수단이다. 이는 파트너십의 실행을 안내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유럽 파트너십에 대한 새로운 정책적 접근 방식의 효과에 대한 전략적 정보를 제공하여 이를 어떻게 발전시킬 수 있는지를 강력한 증거를 기반으로 설명한다.

이 보고서는 EU 및 국가 수준에서 개별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EU 목표와 목표된 영향을 달성하기 위한 파트너십의 진행 상황을 조명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해당 보고서는 호라이즌 유럽의 새로운 파트너십 환경에 초점을 맞추고 향후 보고서의 진행 상황을 평가하기 위한 벤치마크를 설정한다.

 

(다운로드 : 아래 링크 참조)

SOURCE : ERA Portal AUSTRIA

Horizon Europe, European Partnership, Biennial Monitoring Report, BMR2022

Print Friendly, PDF &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