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호라이즌 유럽 보증 제도 연장


영국 정부는 지난 9월 1일 연구원, 기업 및 혁신가를 위한 자금을 보호하기 위해 호라이즌 유럽 보증 제도를 연장할 것을 발표하였다.


호라이즌 유럽 가입에 대한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기간 동안 영국의 연구개발 부문에 대한 지원을 유지하는 것은 영국 정부의 우선순위이며, 영국은 여전히 EU 프로그램과 연계하는 것을 선호한다.

지난 9월 1일 영국 정부는 2021년 11월에 시작된 호라이즌 유럽 지원자들을 위한 재정 지원 제도의 연장을 발표하였다. 이 연장을 통해 자격을 갖춘 성공적인 영국 지원자는 계속해서 자금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연구혁신에서 그들의 중요한 작업을 계속해서 지원할 수 있다.

보증은 이제 2022년 12월 31일 또는 그 이전에 마감되는 모든 호라이즌 유럽 공모에 적용되며 대부분의 보조금 서명 날짜는 2023년 8월 이전으로 예상된다. 이 연장은 계속해서 지연되고 있는 영국의 호라이즌 유럽 가입이 완료되기까지 영국의 연구혁신 부문을 보호하고 지원할 것이다. 영국 정부는 최근에 시작된 협의 과정을 포함하여 EU가 영국의 호라이즌유럽 가입을 공식화하도록 계속 권장하고 있다.

적격하고 성공적인 지원자는 보조금 기간 동안 영국 호스트 기관에서 자금을 전부 지원 받게 된다. 성공적인 수상자는 이 기금을 받기 위해 영국에 여전히 남아있을 수 있으며, 이는 향후 협력에 대한 확신을 제공할 것이고, 영국의 준회원국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영국 연구원을 지원하게 될 것이다.

※유럽연구위원회(ERC) 보조금을 수상한 영국 수혜자들은 해당 보조금을 받기 위해 EU 국가로 이주해야 했으며, 이주하지 않을 경우 해당 보조금 수혜 자격을 박탈 당하였다.

영국은 EU 프로그램과의 연계를 무기한 기다릴 수 없으며, 이러한 보증제도 조치와 병행하여 대안 패키지에 대한 계획을 계속 개발하고 있다. 정부는 7월 20일 이러한 계획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담은 간행물을 발표하였다.

연장의 범위와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국혁신청(UKRI)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URCE: GOV.UK

Print Friendly, PDF &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