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럽바우하우스, 등대 데모 프로젝트에 최대 500만 유로

New European Nauhaus - Lighthouse Demonstrator Project

2022년 9월 27일, 집행위원회는 신유럽바우하우스(NEB)의 '등대데모' 개발을 위한 공모에 따라 해안 지역에 중점을 둔 여섯 번째 등대 데모 프로젝트에 대한 자금 지원 계획을 발표하였다.

 

Bauhaus of the Seas Sails

'바다 항해의 바우하우스'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은 최대 500만 유로까지 가능하며, 이는 호라이즌 유럽을 통해 지원된다. 이 프로젝트는 해안에 가까운 도시에 기후 중립을 달성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다. 이 프로젝트는 포르투갈, 이탈리아, 스웨덴/독일, 네덜란드/벨기에 등 다양한 지역 및 수생 생태계에서 7개의 서로 다른 데모를 만들었다. 이 프로젝트는 지속 가능하고 포용적인 전환을 달성할 뿐만 아니라 미학을 중심에 두고 지역 사회와 긴밀하게 협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연구혁신 집행위원장인 Mariya Gabriel은 프로젝트를 발표하며 '등대 데모'프로젝트가 건강, 기후 및 환경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핵심적인 EU Missions에 기여할 것이라고 언급하였다.

이 프로젝트에는 지방 당국, 대학 및 시민 사회 단체를 포함하여 18개의 파트너가 있다. 이제 자금 지원이 가능해짐에 따라 보조금 계약 서명을 위한 절차가 진행 중이며, 이 시점에서 프로젝트에 대한 EU 자금 지원이 공식적으로 확인된다. NEB 등대 데모 프로젝트는 지난 2022년 5월에 발표되었다.

신유럽바우하우스트는 건축을 중심으로 건물 리노베이션, 순환, 예술, 문화 유산, 교육, 스마트 시티, 도시 및 지방의 재구성 등을 위한 계획을 구현하는 프로젝트이다. 등대 데모 프로젝트는 이러한 신유럽바우하우스의 목표를 해안 도시에 적용하고 구현할 것이다.

 

SOURCE : EUROPEAN COMMISSION

Print Friendly, PDF &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