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생태학 연구혁신을 위한 새로운 유럽 파트너십 (AELLRI)


농업연구상임위원회(SCAR-AE)의 농생태학 전략작업그룹은 현재 유럽 파트너십 '농업 시스템 전환 가속화 : 농생태학 생활 실험실 및 연구 인프라(AELLRI)'과 특히 전략적 연구혁신 의제(SRIA)를 준비하고 있다.


AELLRI 유럽 파트너십은 유럽 전역에서 농생태학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는 연구기반시설과 살아있는 실험실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장기간의 현장별, 다중 이해관계자 및 실제 실험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고 긍정적인 경제, 환경 및 사회적 영향에 필요한 규모로 농생태학적 관행을 이해하고 구현하는 농부를 지원하는 즉시 채택 가능한 관행을 제공한다.

SRIA의 첫 번째 통합 버전은 2022년 1월~6월 사이에 준비되었으며, 이제 SRIA는 해당 분야의 이해관계자로부터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수집하고 제안된 우선 순위, 관련성 및 예상되는 영향에 기여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 넓은 협의를 위해 열려있다.

SRIA 초안 다운로드 : AELLRI SRIA (2022.07.15.)

European Partnership accelerating farming systems transition: agroecology living labs and research infrastructures(AELLRI)은 지난 2022년 3월에 처음으로 제안되었으며, 2030년까지 농생태학을 둘러싼 생태계를 EU 수준에서 더 잘 연결하고, 농부와 환경의 농생태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농업의 사회적 성과 향상을 목표로 한다.

 

SOURCE : ERA PORTAL

SOURCE : SCAR

Print Friendly, PDF & Email
Facebook
Twitter
LinkedIn
Pinterest